본문으로 바로가기
53140310 0372019061653140310 06 0602001 6.0.14-RELEASE 37 헤럴드경제 0 related

'스테이지K' 왕중왕전에 신동, "8번 울지도 몰라" 소감 전해(종합)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JTBC '스테이지K'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8팀이 K팝 무대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16일 밤 9시 방송된 JTBC '스테이지K'에서는 왕중왕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금까지의 ‘스테이지K’에서 각 회 드림스타를 커버해 우승한 8팀이 등장했다.

신동은 왕중왕전 무대에 대해 "이 모든 공연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것 이게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첫 대결은 블랙핑크 벨기에 팀과 트와이스 스웨덴 팀의 승부 였다.

두 팀은 블랙핑크와 트와이스의 댄스를 커버하며 멋진 모습을 보였고 특시 스웨덴 유일한 남자 멤버 필립이 전현무와 샤이니 '루시퍼'에 맞춰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무아지경으로 루시퍼 댄스를 춘 전현무는 춤이 끝난 후 "샤이니 팬들께 죄송하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트와이스는 자신들의 곡으로 안무를 준비한 스웨덴팀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스웨덴 팀은 트와이스가 직접 응원한 영상을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트와이스는 "트와이스를 멋지게 커버 해 주셨던 스웨덴 대표팀! 트와이스도 스웨덴 대표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응원 영상을 보냈다.

이에 스웨덴 팀은 "놓친 게 있을 수도 있으니까 다시 보자"며 기뻐했다.

이어 중국보아팀과 미국아이콘 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중국보아팀은 보아 노래를 완벽 커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레드벨벳 슬기는 보아 언니가 보이는 것 같다"며 "와, 춤 선"이라며 감탄했고 웬디도 중국 팀의 춤에 감탄하며 보아의 몸 선과 닮았다고 했다.

미국iKON팀은 207점을 획득했고, 중국보아팀은 183팀을 획득 해 미국팀이 4강에 진출하게 됐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