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130910 1052019061653130910 05 0506001 6.0.17-RELEASE 105 엠스플뉴스 0

"산책하는 줄"…'경기력 논란' 김정민, SNS서 악플러 설전

글자크기
엠스플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엠스플뉴스] U-20 월드컵 결승전에 출전한 김정민 선수의 SNS가 각종 악플로 도배되고 있다.

16일 새벽 1시(이하 한국 시간) 폴란드 우치 스타디움에서는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U-20 월드컵 결승전’이 진행됐다.

이날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은 사상 최초 우승을 노리고 열심히 경기에 임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이강인이 골을 넣으면서 분위기가 달아올랐지만 연이은 실수에 역전패하고 말았다.

경기가 끝난 후 일부 누리꾼들은 주어진 수비 임무를 다소 해내지 못한 김정민의 SNS를 찾아가 그를 비난했다.

누리꾼들은 “축구화 벗고 운동화 신고 산책해라”, “얼굴도 잘생겼으니 아이돌 돼서 아육대 나가라”, “비행기 타고 오지말고 걸어서 귀국하면 고맙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김정민의 악플러들을 저격하기도 했다. 이들은 “수고했다는 말만 하면 될 거를. 생각 좀 해라”, “여기 있는 악플러들 모아서 월드컵 내보내봐야 한다”, “욕좀 그만하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정민은 우크라이나와의 결승 경기에서 미드필더로 배치돼 경기에 임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LB 생중계-영상, 엠스플뉴스-앱에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영상 모아보기
▶[W] 걸그룹-치어리더 사진 모아보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