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KT 올레tv모바일, ‘U-20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한국 남자축구 사상 최초로 FIFA 주관 대회 결승 진출에 성공한 대한민국 U-20 대표팀이 이제 우승에 도전한다.

KT(대표 황창규)는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경기를 올레tv모바일에서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4강전에서 남미 지역 예선 1위로 통과한 에콰도르를 1대0으로 꺾고 한국 축구 역사상 최초로 U-20 월드컵 결승에 진출한 태극 전사들은 오는 16일 오전 1시(한국시간)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다.

대망의 결승전 경기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올레tv모바일 앱 로그인 후 '실시간TV' 메뉴에서 시청 가능하다.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올레tv모바일은 통신사 중 유일하게 U-20 월드컵을 생중계하고 있다. KT에 따르면 지난 세네갈과의 8강전과 에콰도르와의 4강전은 새벽 경기임에도 평상시 대비 10배 이상의 접속자가 몰렸다.

이와 함께 KT는 U-20 대한민국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올레tv모바일에서 2019 FIFA U-20 결승전 생중계 또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후 응모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KT엠하우스의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는 밤잠을 잊고 경기를 즐기는 축구 팬들을 위해 도미노피자, BHC, 맘스터치 등 8개 인기 브랜드 100여개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