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엑스퍼넷, 한국산업단지공단 ‘2019 글로벌 선도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디지털데일리 홍하나기자] 네트워크 보안 및 IT 솔루션 전문 기업 엑스퍼넷이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의 '2019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퍼넷은 이번달 12일 KICOX 본사 명예의 전당에서 열린 '2019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헌정식에 참석해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이날 엑스퍼넷을 포함,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유망기업 42개사가 함께 지정됐다.

글로벌 선도기업은 KICOX에서 글로벌 기업을 육성하기위해 국내 산업단지 입주기업 중 성장잠재력이 높은 우수기업을 발굴해 집중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엑스퍼넷은 다양한 IT 솔루션과 보유 기술을 인정받아 글로벌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선정된 기업은 자금, 인력, 기술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받게 된다.

엑스퍼넷은 주요 사업영역인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정보 보안, 성능 모니터링 등 IT 인프라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하나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IT서비스와 IoT기술 등 축적된 역량으로 신 사업 개척을 통해 IT산업의 다각화된 분야에서 솔루션 리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종경 엑스퍼넷 대표는 '네트워크 보안 및 IT 솔루션의 대표 기업으로서 그동안의 노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선도기업'에 선정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존 솔루션 사업의 꾸준한 성과를 위해 기술력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신규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엑스퍼넷은 리버베드, 인포블록스, 지니언스, 시에나, 모바일아이언, F5의 총판 및 파트너로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에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SD-WAN, NFV, 클라우드 보안 등의 사업을 본격화해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 확보로 IT 솔루션 시장에서의 영역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홍하나 기자>hhn0626@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