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084034 0162019061353084034 08 0804001 6.0.10-RELEASE 16 게임메카 0

유니크 아이템 파밍 기회, '드래곤네스트' 신규 던전 오픈

글자크기
게임메카

▲ '드래곤네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인스턴스 던전 '홍련의 미궁'을 추가했다.

'홍련의 미궁'은 전용 장비를 사용해 제한시간 내에 클리어해야 하며, 유니크 등급 신규 아이템 '미궁의 근원'으로 교환할 수 있는 '분열된 공간의 파편'를 수집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각인 주문서 모음집', 레전드 등급 '미궁의 근원(상급)'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몽환의 용옥' 43종을 공개했다. 2차 전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라비린스' 난이도 6단계 이상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는 '안식처 침략자'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티를 맺은 상태에서 의뢰를 완료하면, 모든 파티원에게 해당 의뢰의 보상을 제공하는 '함께하는 의뢰'를 도입하고, '홍련의 미궁' 가이드 퀘스트와 초보자 가이드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쾌적한 프리미엄 혜택'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던전에서 다른 지역으로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원의 토끼'를 추가했다.

'드래곤네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