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081797 0962019061353081797 06 0602001 6.0.16-HOTFIX 96 스포츠서울 0 related

'해투4' 규현, 엄기준과의 열애설 해명 "우리는 떳떳하다"

글자크기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조효정기자] '해투4'에서 규현이 엄기준과의 열애설을 언급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자세히 보아야 엄친아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엄친아 스타들과 알고 보니 엄친아 스타들인 김수용, 윤정수, 오상진, 규현, 딘딘,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해 안방에 꿀잼 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집해제를 명 받고 컴백한 규현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규현은 "소집해제 후 강라인으로 돌아가냐"는 질문에 "호동 형은 따라야 할 아버님 같은 존재"라고 고백했고, "구라 형은 '불후의 명곡'할 때 나를 픽업해 '라디오스타'에 꽂아준 은사님"이라 전했다.


구라인&강라인을 동시에 손에 거머쥔 예능 대세 규현은 "재석이 형에게도 '언제 방송 같이 해야지'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신생 유라인 멤버로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규현은 "사실 재석이 형은 프로그램 같이하자고 하는 사람과 전부 했으면 2만 개쯤 하셔야 한다!"며 예능 만수르 유느님의 미래를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규현은 엄기준과의 황당무계한 열애설 지라시를 언급하기도 했다. 규현은 "어느 날 증권가에서 아이돌 A군과 뮤지컬 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B 군이 같은 작품에서 만나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는 지라시가 돌았다"며 "나와 기준이 형이 만난 시기와 맞지 않았지만, 함께 언급됐었다"고 열애설 사건을 전했다. 그 소문을 들은 규현은 엄기준에게 현장 모두가 놀랄 만한 메시지를 보냈다고. 이에 더해 규현은 "우리는 떳떳했다"고 밝혀 엄기준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이날 규현은 데뷔 초 일어났던 굴욕담을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규현은 "활동하다 처음으로 자유시간이 생겨 친구들을 만나러 가는 길에 여학생들을 만났다"며 흑역사 공개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에는 팬인 줄 알고 미소까지 장전했던 설렘이 굴욕의 담배 심부름으로 탈바꿈했던 웃픈 사연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hohyojeong@sportsseoul.com


사진 | KBS2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sportsseoul.com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