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UM2, 스마트폰 영상을 대화면으로 볼 수 있는 미러링케이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은혜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노트북.스마트폰 등 IT 주변 기기 전문기업 UM2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노트북의 영상 및 화면을 대화면 TV 및 더 큰 모니터로 끊임없이 고화질(4K 지원)로 감상할 수 있는 미러링 케이블을 출시하였다.
UM2 미러링 케이블은 고화질 4K UHD 60Hz, 영상/음성 출력은 기본, 2160P 고해상도 지원이 가능한 케이블이다. 케이블 하나로 컴퓨터부터 가정용 콘솔게임 IPTV 셋톱박스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모바일 기기부터 TV 모니터 빔프로젝터와 연결도 가능하다
UM2 측에 따르면 미러링 케이블은 고화질 유튜브 채널 및 넷플릭스 시청에 최적화됐다. 60Hz 프레임 지원, UHD 영상의 듀얼 모니터 지원이 가능하며, C 타입 디스플레이 출력 단자가 있는 노트북, HDMI 단자가 있는 빔프로젝터도 가능하다.
Plug & Play 방식의 따로 전원이 필요하지 않은 무전원 HDMI 연결 및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도 필요 없으며 바로 HDMI 케이블을 연결하여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플랫형 단자로 케이스와 연결 문제점을 줄였으며, 타사의 제품과는 달리 이음새 돌출이 없는 구조로 케이스 장착 후 연결이 끊기는 것이 방지됐다.
또한, 양면 무이음 단자 및 골드 도금 커넥터를 통해 어느 방향으로 사용하더라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골드 도금 커넥터는 기존 스틸 재질의 커넥터와 비교하여 변형과 부식을 최소화하여 데이터 손실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케이블 정리 밴드가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 평소 케이블 정리도 쉽게 할 수 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