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캐논, 셀카 기능 강화한 즉석카메라 인스픽 시리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셀카 기능을 강화한 즉석카메라 프린터 인스픽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픽 시리즈는 콤팩트한 크기에 사진 촬영과 출력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인스픽S와 인스픽C 총 2종을 5가지 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 퀄리티 뷰파인더를 탑재해 사진의 정확한 구도를 잡을 수 있다.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기능에 버튼식 사진 비율 설정과 재출력 기능은 물론, Micro SD 메모리 카드를 최대 256G까지 지원해 보다 쾌적한 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인스픽S 제품의 경우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자유롭게 꾸며 출력할 수 있다. 캐논 포토 프린터 공식 앱인 '캐논 미니 프린트'(Canon Mini Print)와 연동해 인스픽S에서 찍은 사진에 스티커, 프레임, 필터 등 다양한 사진 효과를 넣을 수 있다. 거기에 앱을 통해 원격 촬영을 할 수 있어 셀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로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셀카 전용 플래시인 스마트 필 라이트(Smart Fill Light) 기능을 더해, 사진을 촬영할 때 조명을 켠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플래시 기능은 슬라이딩 방식으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인스픽 시리즈는 캐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진 촬영과 출력을 할 수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