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알파스캔, 에너지 효율 1등급 획득한 32인치 TV 'A32FH' 특가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구매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32인치 TV 'A32FH' 제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 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만 원(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32인치 TV를 189,0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배송도 무료로 진행된다.
A32FH는 Full HD 해상도의 밝고 선명한 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하며 빠른 응답속도로 스포츠나 게임 등의 역동적인 화면도 잔상 없이 즐길 수 있다. 상하좌우 어느 위치에서도 색상 왜곡이 없는 178도의 광시야각과 높은 색재현율로 뛰어난 색감을 표현하는 패널을 적용하여 안방이나 서재에서 즐길 수 있는 세컨드 TV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초슬림 디자인에 트렌디한 엔젤윙 스탠드로 숙박업소, 음식점, 고객 대기실 등에 설치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
A32FH는 USB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USB 저장장치에 담긴 영화,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TV의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최신 HDMI 단자 3개가 포함되어 있어 게임기, 셋톱박스,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동시에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크로마 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기 때문에 PC와 연결하여 모니터 용도로 사용해도 선명한 텍스트와 이미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6W의 스테레오 스피커 2개를 장착하여 디지털 방송의 고화질 화면을 입체적인 음향과 함께 보다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A32FH는 고급스러운 블랙 하이글로시와 얇은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이 적용돼 동일 사이즈의 TV보다 화면이 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방이나 거실의 인테리어를 한껏 돋보이게 한다. 100x100mm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TV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초절전 보드 설계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하여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