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전소미 유연정 제외한 아이오아이, 9인조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다시 볼 수 있을 전망이다.


13일 '스포츠동아'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오랜 논의 끝에 최근 재결합하기로 최종 합의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재결합되는 아이오아이에는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전소미와 우주소녀 유연정이 제외됐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당시 많은 주목을 받으며 각종 신인상을 휩쓰는 등 사랑을 받았다. 아이오아이의 열기로 후속 시즌이 탄생했고 남성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도 결성됐다. 현재는 시즌3까지 방영되고 있다.


이번에 다시 모이는 9명은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등 이다. 전소미는 13일 본격 솔로로 데뷔하면서 합류를 일찍 고사했고 유연정 역시 소속 그룹 활동으로 이번 재결성에서 빠졌다.


지난 2017년 1월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활동인 콘서트에서 "5년 후 꼭 다시 만나자" 약속했던 멤버들은 2년 5개월 만에 다시 모이기로 합의한 것으로 전해진다.


활동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팬덤 역시 그대로 유지되고 있기에 재결성한 아이오아이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김도훈기자 dic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