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066462 0032019061253066462 02 0203004 6.0.13-RELEASE 3 연합뉴스 0 popular

여중생 성폭행 혐의 고등학교 교사 구속…법원 "도주 우려"

글자크기
연합뉴스

여중생 성폭행 혐의 교사 영장실질심사
(대전=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여중생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충북 한 고등학교 교사 A씨가 12일 오후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대전지방법원으로 들어가고 있다. 2019.6.12 psykims@yna.co.kr



(대전=연합뉴스) 양영석 기자 = 인터넷 채팅을 통해 알게 된 여중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된 충북 제천의 한 고등학교 교사 A씨가 구속됐다.

대전지방경찰청은 12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A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법원은 이날 오후 열린 구속 전 영장실질심사(피의자 심문)가 끝난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 발부 이유를 설명했다.

흰 마스크와 검은색 모자를 쓴 채 영장실질심사를 받으러 법원으로 들어간 A 씨는 취재진 질문에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다.

경찰은 앞서 지난 10일 오후 제천 한 고등학교에서 근무 중인 이 학교 교사 A 씨를 긴급 체포, 이날 오전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교사 A 씨는 지난 2월께 대전에 있는 여중생을 만나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피해 학생의 부모가 성폭행 피해를 신고해 수사에 착수했다

조사결과 두 사람은 인터넷 채팅을 통해 처음 만나 알게 된 것으로 드러났다.

친분을 쌓은 A 씨는 신체 사진을 요구하고, 피해자를 직접 만나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가 일부 혐의를 부인하고 있지만, 피해자 진술이 중요하기 때문에 좀 더 수사해봐야 한다"며 "수사 중인 사항이라서 자세히 말하긴 어렵다"고 말했다.

young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