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한혜진 매혹적 비키니 자태, 연이틀 화제의 중심…역시 톱모델 클래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모델 한혜진의 이기적인 몸매가 연이틀 화제다. 한혜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일, 12일 연이어 비키니 사진을 게재, 톱모델 클래스를 입증한 것.

한혜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형광빛이 도는 연두색 비키니를 입은 한혜진의 모습은 그의 빨간 머리와 어우러져 고혹적인 미를 발산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앞서 11일에도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발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그의 몸매. 비키니를 입은 한혜진은 입이 떡 벌어지는 완벽한 보디라인과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차원이 다른 그의 자태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는 상황. "몸매 짱입니다" "몸매 진짜 이뻐요" "역시 톱모델" 등 해당 게시물들에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한혜진은 그간 운동하는 자신의 모습을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여러 공개해온 터. 그의 부단한 노력이 아름다운 몸매로 고스란히 드러나는 대목이다. 또한 이번 사진은 한혜진이 화보 촬영차 발리를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데, 앞서 지난 4월 한혜진이 6월 초 화보를 언급한 바 있다.

스포티비뉴스


한혜진은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2 days left”(42일 남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었다. 사진 속 한혜진은 운동복을 입고 앉아 거울을 보며 셀카를 찍고 있다. 긴 다리와 복근이 눈길을 끈다. 당시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글을 통해 한혜진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화보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유추했었던 것.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육 운동을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하는 등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해온 것으로 보인다. 당시 한혜진은 "즐거운 득근생활"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혜진이 헬스장에서 등 근육 운동을 하는 것을 포착할 수 있다. 이에 영상 속 한혜진의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화제에 올랐다.

한혜진은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 tvN '더 짠내투어' 등에 출연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