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분홍분홍해! 화사한 핑크빛 게이밍 기어 BEST 5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임은 그동안 남자의 영역이었다. 이제는 다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와 같은 PC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여성 게이머들이 늘어났다. 개중에는 남성 프로게이머와 큰 무대에서 경쟁하는 여성 프로게이머도 나타났다.
게이밍 기어 업체들에서는 이런 여성 게이머에 주목해 핑크 컬러로 꾸며진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등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이런 핑크색 게이밍 기어는 여성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남자라면 역시 핫핑크'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남자들 중에도 분홍빛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이들에게 분홍빛 게이밍 기어는 상당히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남자도, 여자도 모두 좋아할만한 핑크빛 게이밍 기어를 소개한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 BLADE STEALTH 13 MX150 Quartz Pink
레이저는 그동안 출시한 대표 게이밍 기어를 핑크 컬러로 제작한 '쿼츠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심에는 레이저 BLADE STEALTH 13 MX150 Quartz Pinkt가 있다.
이 모델은 두께 14.8mm, 무게 1.31kg의 놀라운 휴대성을 지니고 있다. 그럼에도 인텔 코어 i7-8565U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4GB GDDR5 VRAM 그래픽을 장착해 오버워치나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는 초경량 게이밍 노트북이다.
13인치 FHD 매트 디스플레이는 sRGB 100%의 우수한 색 표현력을 보여주며, 키보드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RGB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4개의 스테레오 스피커와 스마트 앰프로 더 실감 나는 사운드를 전달하며, 썬더볼트 3 포트도 장착됐다.
가격은 6월 1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2,090,000원이다.

스마트PC사랑


ASUS ROG GLADIUS II ORIGIN PINK
ASUS도 자사의 ROG 게이밍 기어에 핑크 컬러를 더한 'ASUS ROG PINK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ASUS ROG GLADIUS II ORIGIN PINK는 천편일률적인 블랙 컬러를 채택한 다른 게이밍 마우스와 달리 핑크 컬러로 무장해 색다른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중앙의 스크롤휠과 하단에 ASUS AURA SYNC RGB 효과를 적용하면 나만의 개성이 담긴 게이밍 마우스가 완성된다.
원래 성능은 그대로 지니고 있다. 12000DPI, 가속도 50G, 250IPS의 스펙을 지닌 광학 센서를 탑재했고, 독립된 버튼 디자인과 사이드 러버 그립으로 손에 착 감기면서 클릭감도 좋다. 간편하게 마우스 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알프스 인코더로 스크롤휠의 반응성도 높였다.
6월 12일 현재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에서 다른 PINK 스페셜 에디션 제품과 함께 사전판매 중이다.

스마트PC사랑


ABKO HACKER K840 조약돌 레트로 축교환 기계식(화이트 LED, 핑크, 청축)
지난 봄에 방영된 tvN 수목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는 주인공 '오진심' 역을 맡은 유인나가 사무실에서 매일 사용하는 핑크색 키보드가 화제가 됐다.
이 키보드는 바로 ABKO HACKER K840 조약돌 레트로 축교환 기계식(화이트 LED, 핑크, 청축)이었다. 조약돌 키캡으로 레트로 감성을 살리고, 하우징과 키캡 모두 핑크 컬러가 적용된 이 모델은 키보드 마니아 사이에서 '벚꽃키보드'라고도 불린다.
기본 키보드 스위치는 오테뮤 청축으로, 언제든지 손쉽게 원하는 스위치로 교체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은은하고 심플한 화이트 LED가 적용됐으며,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응답속도와 무한 동시입력,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도 보유하고 있다.
가격은 6월 1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49,000원이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거 PHONTUM ESSENTIAL PINK
최근 출시되는 게이밍 기어는 기능에만 신경 쓰다 보니 다양한 디자인에는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쿠거 PHONTUM ESSENTIAL PINK는 화사한 핑크 컬러와 묵직한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매우 특별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핑크 이외에 블랙, 화이트, 오렌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초대형 이어패드와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어 착용감도 뛰어나다.
이 게이밍 헤드셋에 내장된 40mm 드라이버는 고품질 사운드를 풍부하게 표현해줘서 게임을 즐길 때도, 음악을 감상할 때도 좋다. 또한, 소음제거 기술이 탑재된 고감도 마이크도 탑재됐다. 이 기능을 통해 선명한 음질을 구현할 수 있어서 팀원과의 의사소통이 중요한 게임에 적합하다.
가격은 6월 1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58,000원이다.

스마트PC사랑


린백 LB51KT 헬로키티 게이밍의자
블랙과 레드 컬러 위주였던 게이밍 의자에도 핑크 바람이 불고 있다. 그 중심에는 린백 LB51KT 헬로키티 게이밍의자가 있다.
이 제품은 헬로키티 정식 라이선스 인증을 획득한 게이밍 의자로, 모두가 좋아하는 헬로키티와 친구들 자수가 의자 곳곳에 수놓아져 있다. 여기에 귀여운 핑크 컬러가 더해졌기 때문에 헬로키티 마니아, 여성은 물론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한 의자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품질도 뛰어나다. 착석감이 뛰어난 프리미엄 PU 가죽과 고탄성 스펀지, 포켓스프링이 적용돼 편안하고, 고급 나일론 오발과 클래스4 가스 스프링이 더해져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다. 견고한 팔걸이와 멀티럭킹, 좌판 높이 조절 기능도 눈여겨볼만 하다.
가격은 6월 12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119,000원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