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알파스캔, 11번가에서 75Hz 커브드 모니터 V1 시리즈 최대 17% 할인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이 견고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V1 시리즈에 대해 11번가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V1 시리즈는 C32V1, C27V1, C24V1의 3가지 제품으로, 몰입도를 높여주는 보더리스 커브드 화면에 깊이 있는 명암비의 VA 광시야각 패널, 게임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75Hz 주사율,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등 디자인, 성능, 편의기능까지 탄탄하게 만들어진 모니터다
6월 13일부터 7월 3일까지 3주간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4인치 C24V1은 정상가에서 3만 원(17%) 할인된 149,000원, 27인치 C27V1은 2만 5천 원(9%) 할인된 249,000원, 32인치 C32V1은 3만 원(10%) 할인된 2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V1 시리즈는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하여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현대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시켜준다.
견고한 스탠드와 더불어 제품의 외관은 우아한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집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상하좌우 시야각 178도의 VA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어느 방향에서든 색의 흐려짐 없이 원본 그대로의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커브드 화면으로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일반 모니터 대비 3배나 높은 3000대 1의 명암비로 고화질 화면을 구현하여 편안하면서도 또렷한 색감과 뛰어난 암부 표현력을 보여주어 일반 사용자는 물론 사진 작업이 많은 DSLR 유저, 디자이너, 웹 개발자, 온라인 쇼핑 매니아 고객에게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동적명암비는 2천만대:1로 세세한 부분까지 생생하게 보여주며, 어두운 배경의 게임을 즐길 때 명암비를 동적으로 향상시켜준다.
V1 시리즈는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에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혁신적이고 프리미엄급의 하드웨어에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된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밝기, 명암 등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까지 지원이 되므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모니터 절전 및 자동 종료 기능을 지원하는 친환경 e-Saver 프로그램 또한 유용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