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POP이슈]서유리-애쉬번→곽정은-다니엘 튜더까지… '비스'발 열애설에 관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비디오스타'발 열애 소식이 연일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는 예비신랑 최병길 PD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앞서 지난달 2일 서유리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열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서유리는 8월14일 혼인신고를 한다고 밝히며 "요즘은 스몰 웨딩으로 많이 하는데 저희는 노 웨딩으로 하려고 한다"며 "혼인신고를 하는 날은 예비신랑의 생일이다. 결혼기념일과 생일을 동시에 하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유리의 예비신랑인 최병길 PD는 MBC 드라마 PD 출신으로 현재는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재직 중이다. 최 PD는 활동명 애쉬번으로 자작곡을 담은 재즈 앨범을 발표하기도.

특히 이날 최 PD는 '비디오스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서유리를 놀라게 했다. 최 PD는 서유리에 대해 "제 뮤즈. 영감을 주는 사람"이라고 밝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같은 날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방송인 곽정은은 "연하의 외국인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곽정은은 "4~5년 전 남자친구가 쓴 글을 보고 멋지다 생각했고, 업무차 미팅으로 만나게 됐다. 이후 다시 만난 자리에서 사랑이 시작됐다"고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곽정은은 남자친구에 대해 "미래에 대한 가치관이 일치하는 사람. 사람의 심리에는 인정 욕구와 애정 욕구가 있는데 남자친구는 깊은 이해심과 더불어 나를 인정해주는 사람이다"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한 매체는 곽정은의 남자친구가 작가 겸 경제전문가인 영국인 다니엘 튜더라고 보도했다. 이에 곽정은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두 사람의 열애 여부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 다니엘 튜더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니엘 튜더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맨체스터 대학에서 MBA 취득 뒤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한국 특파원으로 일한 전문가. 지난 1월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IQ 177의 영국 뇌섹남으로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