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43회 유교전] 뮤엠교육, 관리형 유아영어 시스템 전집 '뮤고 큐박스'로 유아교육전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엠영어'로 유명한 영어 전문 기업 뮤엠교육(대표 이광수)은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관리형 유아영어 시스템 전집 '뮤고 큐박스(MU:GO Q-BOX)'를 선보인다.

뮤고 큐박스는 신개념 유아 영어 시스템 전집으로 교감형 캐릭터, 흥미로운 이야깃거리, 특별한 형태의 2가지 영어 수업 서비스로 새로운 영어 교육을 제안한다. 아이들의 이야기 하나 하나에 실제로 살아있는 듯 반응하는 교감형 캐릭터인 뮤고로 하여금 아이들 스스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받아들이게 한다.

또한 뮤고 큐박스에는 재미있는 영어 스토리북과 액티비티북 그리고 노래, 애니메이션, 율동, 게임, AR 증강현실 등 다양한 영어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포함돼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은 뮤고와 공통의 관심사를 형성하게 되고 이를 통해 끊임없이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뮤엠교육은 이번 유교전을 통해 처음으로 관리형 유아 영어 시스템 전집인 '뮤고 큐박스'를 선보이며 풍성한 방문선물과 구매고객 사은품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와 지역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