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037126 0712019061153037126 08 0801001 6.0.15-RELEASE 71 스마트PC사랑 0

피그, 전략 RPG '라스트 오리진'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글자크기
[임병선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피그(PiG, 대표: 정후석)는 11일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가 개발한 미소녀 RPG '라스트 오리진'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그는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의 100% 자회사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비롯해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모바일게임 컨설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피그는 라스트 오리진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 하반기 중 일본을 시작으로 동남아 및 북미 등 순차적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라스트 오리진은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전략 RPG으로, 2D 그래픽을 통한 전투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스킬, 전략성 등이 특징이다. 지난 2월 국내 출시 약 6일 만에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6위를 기록, 현재 구글 및 원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
피그 정후석 대표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라스트 오리진이 지닌 특징과 다양한 재미요소를 충실히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트조이 노두섭 대표는 "게임 사업 부문의 전문성을 지닌 피그와 적극 협력해 글로벌에서도 사랑받는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며 "라스트 오리진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