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어게인TV] '풀뜯어먹는소리3' 나래주막 100인분 준비→미스트롯 Top3 일손돕기 투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풀뜯어먹는소리' 방송캡쳐


나래주막이 100인분을 준비하면서 미스트롯의 Top3가 일손돕기에 나섰다.

전날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3 - 대농원정대'에서는 미스트롯의 진선미가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가인이 태웅이네 모내기를 하기 전 "저런거 다 찌끄레기 건져내야 하는데"라며 "이게 국 끓이면 국위에 거품같은거예요"라며 설명했다.

송가인은 능숙하게 써레질을 하며 알려주지 않아도 척척 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이앙기를 처음 해보는 송가인이 "나 운전도 못하는데"라며 걱정했다.

운전에 서툰 송가인은 느린속도로 삐뚤빼뚤하게 모내기를 했고 태웅이는 팬심으로 잘하고 있다며 칭찬했다.

이후 새참으로 초계국수와 양푼비빔밥을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막걸리와 초계국수를 먹은 송가인은 "진짜 맛있다"며 "열심히 일한 보람이 있네요"라고 감탄했다.

하지만 양세찬이 태웅이가 푸짐한 새참에 "평소에 나오지도 않는 새참이 나오네"라고 말했다고 폭로했다.

박나래와 송가인이 이야기를 하며 서로 어린 나이에 집을 나와 고생했던 공통점을 찾았다.

송가인은 판소리를 하다 전국 노래자랑에 나가 작곡가 선생님과 연락해 트로트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무명시절 설움을 얘기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으로 많이 얻었잖아요 기획사가 없어서 혼자힘으로 버텼어요"라며 힘들었지만 자신이 미스트롯 최대수혜자라며 괜찮다고 말했다.

박명수가 넘어져 몸을 못가누자 송가인은 "어떻게 하체가 너무 부실한거 같다. 하체가 너무 힘이 없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어 송가인은 박나래에게 "언니 너무 적어요. 언니 너무 간격이 좁아요 촘촘하게 심으면 자랐을때 뭉쳐있어요. 물이 많으면 흙으로 덮어줘라"라며 모내기의 정석을 보여줬다.

모내기를 끝내고 박나래가 "주막이 더 어려울거 같아"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나래가 20명이 오는 잔치에 100인분을 만들어야 한다며 "손이 큰편이라 준비를 많이했다"라고 밝혔다.

일손이 모자란 가운데 정미애와 홍자가 등장했다.

송가인은 정미애와 홍자에게 "왜 이제왔어? 나 이제까지 일 겁나 했는데"라며 언니들에게 투정부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일손을 도우러 왔다는 정미애와 홍자에게 박나래는 "100인분을 준비해야한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만나자마자 "미안한 부탁인데 노래한곡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나래주막 오픈을 준비하면서 정미애는 송가인과 홍자가 인기가 엄청 많다며 "저는알아보시는 분은 많은데 이름을 잘 모르신다"며 "연습생 시절만 15년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미녀주모로 등장한 박나래가 나래주막의 오픈을 알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