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영웅신검' 13일 출시, 손흥민 사인회 참석 기회 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13일 출시예정인 무협 MMORPG '영웅신검' (사진제공: 시선게임즈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무협 MMORPG '영웅신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오는 13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웅신검'은 월드 스타 손흥민을 홍보 모델로 기용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손흥민 모바일 게임'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하루 만에 30만 명, 현재까지 100만 명을 돌파하며 모바일 MMORPG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정식 출시에 앞서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는 성황리에 종료됐다. 참가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해 게임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유명 IP '선검기협전’을 바탕으로 한 무협 MMORPG인 '영웅신검'은 변신, 둔갑 등 '신선술'을 도입해 무협의 진수를 맛 볼 수 있다. 5가지 각기 다른 속성을 가진 문파 중 하나를 골라 육성하며, 하늘을 날아 드넓은 오픈필드를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공중비행'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영웅신검' 일정 수 만큼 친구를 초대한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과 ‘로보락 로봇 청소기’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영웅신검’ 사전예약자 중, 출시 이후 2주일 안에 게임 레벨 20이상을 달성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손흥민 팬 사인회 참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웅신검’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 혹은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