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낸시·큐 양측 열애설 부인 “친목 모임일 뿐…억측 시 강경대응”(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낸시 큐 열애설 부인 사진=DB / MK스포츠 천정환 기자

그룹 모모랜드 낸시와 더보이즈 큐가 술자리에 동석해 열애설이 일었다. 그러나 양측은 빠르게 부인하며 의혹을 가라앉혔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후 MBN스타에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낸시와 큐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더보이즈 에릭, 체리블렛 지원도 함께 동석했으며 단순한 친목 모임일 뿐이다”라며 “억측 시 강경 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관게자 또한 이날 오후 MBN스타에 “열애가 아니다. 단순한 친목 모임일 뿐이다. 지나친 억측 시 강경 대응 하겠다”고 단언했다.

최근 낸시와 큐가 새벽 술자리를 가진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다. 당시 누리꾼들은 “술자리 내내 서로 팔을 잡아줬다”라는 등 목격담을 전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둘만 있는 게 아니고 다른 멤버들도 함께 있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후 큐는 더보이즈 팬미팅에서 이와 관련해 사과의 뜻을 전하고 눈물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양측 소속사는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고, 빠른 대응으로 논란의 불씨를 진화시켰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