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모모랜드 낸시·더보이즈 큐 열애설… 양측 "또래 친구들 술자리였을 뿐, 억측 말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사진 왼쪽)와 더보이즈의 멤버 큐(〃왼쪽)가 한 호프집 술자리에 동석한 모습이 온라인 상에 공개돼 화제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모모랜드 낸시 건대 술집’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확산돼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세계일보

더보이즈 큐와 모모랜드 낸시 술자리 동석 장면.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갈무리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낸시와 큐로 추정되는 인물들이 나란히 앉아 술을 마시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글과 사진을 올린 한 네티즌은 “계산은 여자들이 했고, 술자리 내내 서로 팔을 잡아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감돌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낸시와 큐의 열애설이 제기된 것.

해당 사진이 확산되면서 일부 팬들은 낸시와 큐의 열애설을 제기하며 각 소속사 측의 입장을 요구했다.

이와 관련해 낸시의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 측은 “또래 친구들끼리 모인 자리에 잠깐 들렀다 헤어진 것일 뿐”이라며 “열애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지나친 억측에 대해서는 강경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더보이즈 큐의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도 “또래 친구 모임으로 잠깐 만났을 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신우진 온라인 뉴스 기자 ace5@segye.com

사진=낸시, 더보이즈 인스타그램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