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대만 배우 린즈링♥일본 가수 에그자일 아키라, 깜짝 결혼 발표 [SS차이나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대만 출신 배우 린즈링(45)과 일본 가수 그룹 에그자일 아키라(38)가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아키라는 지난 6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오늘 여러분께 한 가지 소식을 전하고 싶어요. 저와 린즈링이 6월 6일 결혼했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린즈링 역시 같은 날 웨이보에 "사랑과 용기를 내 결혼했다"면서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이 있어 저는 정말 행운이다. 사랑하는 모든 여러분, 행복합시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다정한 커플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린즈링과 아키라는 어깨를 맞대고 서서 현실 커플의 달달함을 뽐냈다. 특히 아키라는 활짝 미소를 지으며 기쁨을 표출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린즈링은 결혼 소식을 알린데 이어 지난 9일 웨이보에 "여러분의 축복 감사드린다. 세상의 모든 진심은 아름다움이 될 수 있고, 모든 아름다움은 진심으로 대할 수 있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한편, 린즈링은 영화 '적벽대전'에서 양조위의 아내로 출연해 국내에서도 얼굴을 알렸다. 린즈링은 아키라와 8년 전 함께 출연한 연극 '적벽애'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 말부터 교제해오다 결혼에 골인했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린즈링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