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볼빨간 사춘기, 日 데뷔 앨범 아이튠즈 다운로드 K팝 차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여성 듀오 빨간사춘기 일본 앨범 ‘RED PLANET(JAPAN EDITION)’ 커버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여성 듀오 볼빨간 사춘기가 일본 정식 데뷔와 함께 일본 아이튠즈 앨범 다운로드 K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5일 일본에서 발매된 볼빨간사춘기의 일본 데뷔 앨범 ‘RED PLANET(JAPAN EDITION)’은 공개 직후 일본 아이튠즈 앨범 다운로드 K팝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또한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6일 오사카 우메다 바바나홀에서 개최한 데뷔 쇼케이스의 전석을 매진시키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8일에는 도쿄 TSUTAYA O-East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의 일본 데뷔 앨범 ‘RED PLANET(JAPAN EDITION)’은 국내에서 역주행 신화를 쓰며 오랜 기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었던 타이틀곡 ‘우주를 줄게’를 비롯해 ‘좋다고 말해’ ‘싸운날’ ‘You(=I)’ ‘심술’ ‘나만 안되는 연애’까지 총 6곡을 일본어로 번안한 곡으로 채워져 있다. 모두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인 만큼 일본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일본 정식 데뷔를 시작으로 홍콩, 태국,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