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인기가요' 블랙핑크, 5월 마지막 주 1위…갓세븐·NCT127 컴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블랙핑크가 5월 마지막 주 1위에 올랐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5월 마지막 주 1위에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가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5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는 WINNER(위너)의 'AH YEAH'와 트와이스의 'FANCY',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이 중 결국 5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를 차지한 곡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였다.

이날 아이즈는 'EDEN' 무대를 통해 강렬한 밴드 록 스피릿을 선보였고, 임지민은 '놀리지마'를 통해 소년미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컴백 무대를 꾸민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를 통해 사랑이 한가득 흘러넘치는 매력을 드러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더 보이즈는 'Bloom Bloom' 무대에서 보기만 해도 흐뭇한 꽃미모로 팬들이 미소를 자아내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위키미키는 'Picky Picky' 무대를 통해 통통 튀는 틴크러쉬 매력을 내보였고, 앤씨아는 '밤바람'으로 소확행 힐링송을 감미로운 보이스로 선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은 화이트톤의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다섯 번째 계절 (SSFWL)'의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 남다른 청순미를 장착하고 무대에 오른 오마이걸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그런가하면 EXID는 'ME&YOU' 무대를 통해 섹시미부터 걸크러시 매력까지 EXID가 가지고 있는 모든 매력을 다 드러내보여 눈길을 끌었다.

WINNER는 'AH YEAH' 무대를 통해 청량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ECLIPSE'로 컴백한 GOT7(갓세븐)은 역동적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NCT 127 또한 'Superhuman'으로 감각적인 컴백 무대를 꾸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