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놀토' 이대휘X박우진X박지선, 클론 실패→하키 성공…명불허전 클래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방송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AB6IX 이대휘와 박우진, 개그우먼 박지선이 클론의 ‘돌아와’와 하키의 ‘딸기 샴푸’에 크게 당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멤버들과 AB6IX 이대휘, 박우진과 개그우먼 박지선이 게스트로 출연해 노래 가사 맞히기에 도전했다.

이대휘와 박지선은 ‘놀토’에서도 역사적인 게스트였다. 두 사람은 앞선 출연에서 놀라운 활약을 펼치며 입짧은 햇님의 먹방을 저지한 바 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출연에 ‘도레미 마켓’ 멤버들은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는 기대감에 부풀었다.

OSEN

‘갑오징어 볶음’이 걸린 1라운드는 클론의 ‘돌아와’가 문제로 나왔다. 이대휘가 기대와 달리 받아쓰기를 많이 하지 못한 가운데 박지선이 ‘원샷’을 받으며 명불허전 실력을 뽐냈다. 박지선의 답을 토대로 했지만 첫 번째 시도는 실패로 돌아갔다.

전체 띄어쓰기를 사용한 두 번째 시도도 실패로 돌아간 가운데 도레미 멤버들은 한 글자를 시원하게 보며 정답을 확신했다. 하지만 첫 글자가 ‘나’가 아닌 ‘난’이었고, ‘난’을 주장했던 ‘바보존’ 멤버들은 분노했다. 결국 모든 ‘갑오징어 볶음’은 입짧은 햇님에게 돌아갔다.

OSEN

간식 라운드는 호두&피칸파이가 걸렸다. 오랜만에 찾아온 OST퀴즈 만화영화 편이었다. 박나래가 가장 먼저 탈출한 가운데 혜리, 넉살이 뒤를 이어 간식을 먹었다. 박우진도 빠르게 탈출하며 간식으로 배를 채웠고, 이대휘, 신동엽, 김동현이 차례대로 정답을 맞히면서 결승은 문세윤과 박지선의 대결로 압축됐다. 하지만 박지선이 마지막 문제 ‘들장미 소녀 캔디’를 맞히면서 문세윤은 간식을 먹을 수 없었다.

OSEN

2라운드로 ‘도레미 마켓’을 찾은 가수는 역대급 난이도를 잘아하는 하키였다. ‘공기 98: 소리 2’를 자랑하는 하키의 ‘딸기 샴푸’를 들은 멤버들은 다시듣기까지 사용하면서 능이버섯불고기를 먹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나 하키는 쉽지 않았고, 첫 번째 시도는 실패로 돌아갔다.

2라운드는 성공이었다. 문세윤의 활약이 돋보였다. 하키 문제가 어려운 건 분명했지만 굶긴 적은 없었기에 더 값진 결과였다. 멤버들은 치열한 대결 끝에 능이버섯불고기를 얻어내며 즐거운 ‘먹방’을 펼쳤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