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프로듀스X101' 김현빈 'No More Dream'…방탄소년단 배틀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프로듀스X101' 방탄소년단 배틀 현장 투표 결과 ‘No More Dream’이 승리했다.

24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 101'에서 3000표 베네핏과‘엠카운트다운’출연권을 얻을 그룹 'X'배틀의 1등 팀이 가려진다. 'X'배틀에서 1등을 차지한 연습생에게는 받은 표의 10배가 주어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방출자가 정해지는 첫 과제인 그룹 'X'배틀이 시작됐다. 앞서 ‘MAMA’, ‘Love Shot’, ‘No More Dream’ 무대가 공개됐다.

‘No More Dream’과 대결하는 '피 땀 눈물' 팀의 연습 과정과 리허설이 담겼다. 보컬 수업에서 이석훈은 박윤솔에게 "이렇게 하면 욕 정말 많이 먹을 거다"라고 말했다. "너희 시간이 지금 많다고 생각하냐. 시간 없다"며 질책했다.

우여곡절 끝에 보컬이 안정적인 문현빈이 센터 자리에 섰다. 카리스마를 분출하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신유미는 "현빈이가 너무 잘한다"고 칭찬했다. 연습생들도 멋있다며 입을 모았다.

방탄소년단 배틀 현장 투표 결과 ‘No More Dream’ 김현빈이 285표를 받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net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