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창원LG, 휘센컵 3X3 농구대회 개최 참가팀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아마추어 3X3 농구 최강자를 가리는 LG 휘센컵이 열린다.

창원 LG세이커스는 오는 6월1일부터 2일까지 창원체육관 앞 만남의 광장에서 열리는 제19회 LG 휘센컵 3X3 농구대회(LG 휘센컵) 참가팀을 모집한다.

LG전자 휘센에어컨이 후원하고, LG세이커스 프로농구단이 주최하는 LG 휘센컵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여성부, 대학일반부 등 5개 부문 최대 20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5월28일 오후2시까지다.

매일경제

창원LG가 주최하는 휘센컵 아마추어 3X3농구대회가 6월1일과 2일 창원서 열린다. 지난 휘센컵 대회 모습. 사진=창원LG 세이커스 제공


2001년부터 19년간 명맥을 이어온 LG 휘센컵 3X3 농구대회는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 활동을 장려하는 것은 물론, 창원·경남 지역 농구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17년부터는 여성부를 신설하여 대회 규모를 확대하고, 농구를 사랑하는 여성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농구를 사랑하는 전국의 생활 체육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LG세이커스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각 부문별 수상 팀에게는 메달과 함께 총 상금 485만원이 주어지며, 부문별 최우수선수에게는 LG 휘센 벽걸이 에어컨 1대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참가자에게는 기념 유니폼과 파워에이드, 델몬트 바나나를 드린다. hhssjj27@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