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674511 0362019052452674511 06 0602001 6.0.16-HOTFIX 36 한국일보 47407626 popular

‘스테이지K’ 유빈 “처음 본 원더걸스 커버, K팝 발전 기대된다”

글자크기
한국일보

유빈이 ‘스테이지K’에 함께 하는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JT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커버 무대를 본 소감을 밝혔다.

2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스테이지K'의 'K-리더스' 특집에는 원더걸스 유빈, 혜림, god 박준형, 김태우, 젝스키스 은지원, 장수원, 2NE1 산다라박이 드림스타로 출연한다.

특히 유빈은 “직접 드림스타가 돼보니 그동안 많은 드림스타들이 감동하고 전보다 더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한 말에 공감이 됐다. 신기했고 감사한 마음뿐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원더걸스로 활동하며 많은 무대를 선보였지만, 누군가 원더걸스의 춤을 커버해서 꾸민 무대를 보는 것은 유빈에게도 처음 있는 일이었다. 유빈은 “이 무대만을 위해 멀리서 와서 열심히 준비해 준 챌린저 친구들에게 너무너무 고맙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감격스러워했다.

K-POP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이 팀을 구성해, 드림스타와 함께 서는 무대를 목표로 선의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스테이지K'는 유빈의 첫 고정 예능 출연작이기도 하다. 유빈은 "이렇게 멋진 축제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된 것이 너무 행복하고 남은 녹화도 재밌게 즐기고 싶다”고 밝혔다.

특히 유빈은 “지금의 인기뿐 아니라 앞으로의 케이팝이 어떤 모습으로 더욱 발전해 나아갈지도 더 기대하게 됐다”는 남다른 책임감을 이야기하면서 “이번 특집을 통해 전세계 팬들이 우리를 사랑해주는 마음은 물론, 얼마나 열심히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는지를 느꼈다”고 재차 감동했다.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의 ‘K-리더스’ 특집은 오는 26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