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670527 0372019052352670527 06 0602001 6.0.17-RELEASE 37 헤럴드경제 0 related

[포인트1분]신혜선, 장현성 각막 기증 사실에 '오열'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KBS2='단, 하나의 사랑' 캡쳐


[헤럴드POP=서유나 기자]장현성이 사망하며 신혜선에게 각막을 기증했다.

23일 방송된 KBS2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는 아저씨(장현성 분)에게 눈을 받고 시력을 되찾은 신혜선(이연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연서(신혜선 분)은 늘상 자신의 편이었던 조비서(장현성 분)의 사망 소식에 충격받았다. 이연서는 몸이 불편한 상황에서도 조비서의 죽음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움직였다.

장례식장의 사람들은 "몸종처럼 부려먹다가, 각막까지. 이 사고 누가 일부러 낸 걸지도 모른대. 그 분(장현성 분)이 검사 싹 받아놓은 거 이연서가 알고 있었다고 한다"고 수근거렸다. 이연서는 아저씨의 영정 사진을 확인하며 과거 '네 웃는 모습 보고싶다'는 아저씨의 말을 떠올렸다. 이연서는 슬픔 속에서도 역설적으로 환하게 웃어 보였다.

이후 병원을 나선 이연서는 과거 가족 비디오를 통해 아저씨와의 단란했던 과거 모습을 확인했다. 어린 이연서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아저씨"라며 아저씨를 껴안았다. 이연서는 "누구 마음대로 죽으랬냐"며 오열했다.

한편 김단(김명수 분)은 자신이 사랑을 알려줘야 할 상대가 이연서임을 깨달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