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원작의 화려한 액션이 그대로' 모바일 '소울워커 제로', 정식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에이프로젠게임즈가 인기 PC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울워커 제로'는 원작인 PC온라인 게임 ‘소울워커’가 갖고 있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등 원작의 특장점을 이질감 없이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했다는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게임으로, 지난 4월에 원스토어 대상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해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에 오르고, 원스토어 4월의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5/3(금)부터 5/22(수)까지 약 3주간 실시한 사전 예약에는 50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가하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 속에서 게이머는 하루 에스티아, 어윈 아크라이트, 스텔라 유니벨, 진 세이파츠 등 총 4명의 캐릭터를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화면 왼쪽에는 버추얼패드가, 오른쪽에는 스킬 아이콘이 배치된 인터페이스로 이용자들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원작의 성우들이 '소울워커 제로'에도 모두 참여하여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동시에 새로운 기능과 모바일 환경에 알맞은 연출로 원작 PC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김성수 본부장은 “'소울워커 제로'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던 베타서비스, 사전 예약을 거쳐 성공적으로 '소울워커 제로'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모든 이용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소울워커 제로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프로젠게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소울워커 제로를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