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s신곡]"EDM의 끝"‥'SM 스테이션3' 히치하이커, 아무것도 아닌 'NADA'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글로벌 EDM뮤지션 히치하이커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3'를 통해 신곡 'NADA'를 선보였다.

오늘(23일) 'SM STATION 시즌3'의 12번째 곡으로 히치하이커의 신곡 'NADA'가 베일을 벗었다.

이번 신곡의 제목 'NADA'는 스페인어로 '아무것도 아닌'을 뜻하며, 히치하이커가 직접 만든 가상의 캐릭터이자 'I LOVE YOU'의 약자인 'ILY'(일리)가 곡의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헤럴드경제

스패니시로 녹음된 목소리 샘플을 자른 후 재배치하여 새로운 소리로 구현한 'ILY'의 목소리와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진 색다른 곡으로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히치하이커는 'STATION' 시즌1,2에서 싱글 '$10'(텐 달러)와 'AROUND'(어라운드)를 발표하며 독창적이면서도 신선한 새 음악 스타일을 인정받기도 했던 터. 이번 'STATION' 시즌 3에서는 독특한 색깔의 신곡 'NADA'를 즐길 수 있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물론 무료 게임 ‘NADA-HH’까지 발매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히치하이커의 신곡 ‘NADA’는 5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SM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