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노지훈, 트로트 가수 전향→실검 상위권 등극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규한 기자]노지훈이 아내 이은혜, 아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OSEN=심언경 기자]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노지훈이 대중의 관심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노지훈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과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지훈 #컴백 #손가락하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노지훈이 올린 사진은 한 포털사이트의 급상승 검색어 화면을 캡처한 것이다. 노지훈은 이날 오후 3시 54분 기준, 급상승 검색어 5위에 올랐다.

OSEN

노지훈 인스타그램


이날 노지훈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손가락 하트’를 공개했다. ‘손가락 하트’는 기존의 트로트 곡들과는 다르게 신나는 라틴 리듬에 록적인 요소가 결합된, 라틴 트로트곡이다. 특히 '손가락 하트'는 노지훈의 첫 트로트 도전 곡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노지훈은 지난 2010년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2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고, 팝,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 곡들을 발표해왔다.

그리고 지난해 4월, 노지훈은 3살 연상 레이싱 모델 이은혜와 결혼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같은해 11월 첫 아들을 얻었다. /notglasses@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