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스테이지앤플로` 우승자, 그루비룸과 컬래버 신곡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콘텐츠 플랫폼 기업 드림어스컴퍼니(이하 드림어스)가 공연 무대와 스페셜 음원 발매 기회를 제공하며 실력 있는 신예 아티스트 지원에 나선다.

드림어스는 오는 25일 홍대 무브홀에서 신인 아티스트 육성을 위한 공연 ‘스테이지앤플로 Vol.2 (Stage&FLO Vol.2)’를 열고, 공연 우승자 1팀에게 인기 프로듀싱 듀오 ‘그루비룸’과의 콜라보 음원 발매 및 특별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테이지앤플로’는 드림어스의 음악 창작자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잠재력 있는 신인을 발굴해 대중 앞에 서는 기회를 넓히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지난해 1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힙합과 R&B 두 장르에서 뛰어난 잠재력을 보유한 아티스트 MBA, 김승민, 마샬, 빅원, 소마, 윤비, 이바다, 이짜나언짜나, 정진우, 호림 등 총 10팀이 참가한다.

이번 공연은 경연 방식으로 진행해 최종 우승 1팀에게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싱 듀오로 자리매김한 그루비룸과 함께 콜라보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뮤직비디오 형태의 홍보 영상 제작도 지원한다. 음원 발매 후 드림어스의 음악플랫폼 ‘플로(FLO)’ 및 유튜브, SNS채널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도 나설 예정이다.

음원 발매 지원 대상팀은 사전에 플로 및 딩고 채널에 공개한 홍보영상 수치와 현장 관객 투표를 합산해 선정한다. 현재까지 사전 영상으로 집계된 1위는 신예 래퍼 김승민이며, 최종 우승자는 현장 투표 결과를 포함해 추후 발표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