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오피셜] '오카자키 포함-신예 발탁' 일본, 기린 챌린지컵 2019 최종 명단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현 기자=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이 자국에서 열리는 대회에서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한다. 우승을 위해 주축 선수들을 소집한 일본은 신예 선수들을 발탁해 기량을 확인하려 하고 있다.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이 기린 챌린지컵 2019를 앞두고 27인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오카자키 신지, 오사코 유야 등 익숙한 선수들과 함께 어린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기린 챌린지컵은 일본 축구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친선 대회다. 일본을 포함한 세 개국이 세 번의 경기를 치르고 승점과 득점수에 따라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트리니다드 토바고와 엘살바도르 대표팀이 참가한다.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은 자국에서 열리는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최정예 선수들을 소집하면서도 새로운 선수들에게 기회를 부여했다.

일본은 오카자키 신지를 비롯해 오사코 유야, 카가와 신지, 시바사키 가쿠, 쿠보 타케후사, 나가토모 유토, 가와시마 에이지 등의 주축 선수들과 쿠보 타케후사, 도안 리츠, 오사코 케이스케, 토미야스 타케히로 등의 신예들을 발탁했다.

명단을 발표한 일본은 오는 6월 5일 트리니다드 토바고 대표팀과 1차전을 치른 뒤 9일 엘살바도르 대표팀과 경기를 치른 뒤 대회를 마친다.

# 일본 대표팀 27인 명단

GK: 가와시마 에이지, 곤다 슈이치, 다니엘 슈미트, 오사코 케이스케

DF: 우에다 나오미치, 쇼지 겐, 무로야 세이, 하타나카 신노스케, 토미야스 타케히로, 마키노 토모아키, 사카이 히로키, 나카토모 유토, 나카야마 유타

MF: 카가와 신지, 고바야시 유키, 시바사키 가쿠, 나카지마 쇼야, 미나미노 타쿠미, 하루구치 겐키, 모리타 히데마사, 도안 리츠, 쿠보 타케후사, 하시모토 켄토, 이토 준야

FW: 스즈키 무사시, 오사코 유야, 오카자키 신지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 일본 축구협회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