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동국제약, `훼라민퀸과 함께 하는 동행 캠페인`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훼라민퀸과 함께 하는 동행 캠페인의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지난 22일 경기 포천시 국립수목원에서 사전 신청한 40여명의 중년여성들이 참여한 '훼라민퀸과 함께 하는 2019 상반기 동행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훼라민퀸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3기 모델로 선정된 이인하·허정원 씨가 동참해 참가자들과 국립수목원의 울창한 숲길을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또 기념사진 촬영, 퀴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대표적인 중년 질환인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의 증상 및 예방과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인하·허정원 씨는 콘테스트 응모부터 모델 발탁까지의 스토리, 배우 장미희 씨와 함께한 훼라민큐 TV-CF 출연 등의 경험을 다른 참가자들과 공유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가벼운 야외활동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동행 캠페인을 매년 상하반기 진행하고 있다"며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같은 중년 질환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관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참여자 중심의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0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는 생약 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