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절대그이' 여진구, 뜻밖의 대위기 봉착…폭우 속 처연한 기다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절대그이' 여진구가 퍼붓는 폭우 속에서 처연하게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는 빨갛고 뜨거운 심장을 품은 완벽한 연인 '그이'가 사랑에 상처 입은 특수 분장사 '그녀'에게 잘못 배달되면서 펼쳐지는 '스펙터클 로맨틱 코미디'다. 여진구는 사랑을 쏟아내기 위해 탄생된 완벽한 연인용 로봇 제로나인 영구 역을 맡아 오직 한 명의 여자, 엄다다(방민아 분)를 향해 끊임없는 애정을 표현하는 '절대그이'로 활약하고 있다.

23일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여진구는 쏟아지는 빗속에서 어두컴컴한 인천항 구석에 앉아 테이프를 칭칭 감은 상자를 쓰고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극 중 가슴팍에 'A++' 마크를 붙인 제로나인이 초점 없는 눈빛을 한 채 먹먹히 앉아 있는 모습이다. 최첨단 능력의 제로나인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일주일 체험판'이 다 끝나가고 있는 가운데 제로나인이 홀로 항구 구석에서 멈춰있는 이유는 무엇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번 여진구의 '처연한 기다림' 장면은 대형 크레인부터 강풍기까지, 거대한 장비들이 동원되어 대규모로 진행된 촬영의 결과물이다. 그런데 생각보다 거센 바닷바람으로 인해 들고 있던 우산이 꺾일 정도로 악천후의 날씨가 이어지면서, 촬영 진행 여부조차 불투명했었다. 하지만 여진구는 바람에 입이 마르고 머리가 다 흩날리는 상황에도 밝게 웃으며 촬영장에 들어서서 차분히 리허설을 하는 프로 정신을 발휘했다.

여진구는 몰아치는 강풍에도 눈을 깜빡이지 않은 채 제로나인의 감정에 젖어들어 공허함, 그리고 막연함 등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해냈다. 특히 여진구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비에 젖는데도 불구하고, '로봇'이라서 추위를 느끼지 않는 제로나인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끝까지 집중력을 쏟아냈다.

제작진은 "오늘(23일) 방송에서는 '일주일 체험판'이 끝나가는 제로나인에게 뜻밖의 대위기가 발생하게 된다"라며 "생각지 않았던 '급전개'가 펼쳐지며 가슴 아리면서도 짜릿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절대그이'는 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