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에듀윌, 신규가입만 해도 행정사 교과서 무료 배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행정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행정사 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에듀윌 행정사 교과서는 5월 1일 이후 등록한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된다.

행정사 1차 시험의 난이도가 급상승하면서 최근 3년 기준 42%의 합격률을 보이던 1차 시험의 합격률이 지난해에는 20%에 그쳤다.

시험이 어려워질수록 체계적인 이론 학습이 더욱 중요한 법. 실제로 많은 합격자들은 기초 개념 정립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의 ‘처음 시작하는 행정사 교과서’는 탄탄한 기초 학습을 통해 1차 시험 합격의 가능성을 높여주는 교재다.

행정사 입문자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전문 교수진이 제시하는 공부 방법을 담은 ‘교수님의 합격 TIP’,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기초 이론 및 빈출 이론을 이해하기 쉽게 구성한 ‘빈출 핵심 이론 정리’, 최신 기출 문제를 통해 시험의 흐름과 학습의 맥을 정확히 잡을 수 있도록 한 ‘과목별 최신 기출 문제’ 등을 수록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