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N현장] 노지훈 "'미스터트롯' 출연? 기회 된다면 나갈 수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빅대디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노지훈이 '미스터 트롯' 출연에 긍정적 가능성을 내비쳤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가수 노지훈 싱글 '손가락하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노지훈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미스터 트롯'에 출연할 의사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서 오디션을 두 번 한다는 게 쉽지 않다. 힘들다는 걸 안다. 원래 '프로듀스 101' 이야기도 있었는데 용기가 나지 않았다. 겁이 있는 것 같다. '미스터 트롯' 이야기도 들었는데, 그건 '손가락하트' 활동에 전적으로 몰입한 뒤에 기회가 된다면 나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한편 노지훈은 23일 오후 6시 새 싱글 '손가락하트'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노지훈이 처음으로 트로트 장르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손가락하트'는 신나는 라틴 리듬에 락적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느낌의 라틴 트로트 곡으로 감각적인 기타 연주와 라틴어를 차용한 코러스라인에 시원시원한 노지훈의 보컬이 더해져 청량감을 살렸으며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수록곡 '가지마오'는 노지훈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1990년대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레트로 스타일의 노래로 일상에서 흔히 일어나는 소재들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내 많은 대중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지훈은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해 TOP 8까지 오르며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고 지난 2012년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을 시작으로 '안 해도 돼', '니가 나였더라면', '너를 노래해', '벌 받나 봐' 등 다수의 곡들을 발표해 사랑을 받아왔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