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657683 0602019052352657683 03 0306001 6.0.5-RELEASE 60 메트로신문사 0

제주 '외도 NEUM BY STX' 창립총회 개최

글자크기
제주 '외도 NEUM BY STX' 창립총회 개최

메트로신문사

부동산대책의 비규제지역인 제주시는 개발의 중심 축으로 자리 잡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대폭 상승한 지역으로 손꼽힌다. 특히 제주도의 인구는 매년 증가 추세이며 제주도의 인구유입은 매년 늘어나고 있어 제주시는 제주도 개발의 중심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가칭)외도지역주택조합은 성공적인 조합원 모집으로 다가오는 6월 1일 창립총회 개최를 확정 지었다. 오는 5월 25일(토), 5월 26일(일)에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마련되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제주시 일대는 개발호재가 끊이질 않는다. 현재 외도동 일대에는 서부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해당 시설을 통해 수준 높은 교육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예정되어있는 다목적 체육시설이 완공될 경우 '외도 NEUM BY STX'를 비롯한 인근 부동산 가격이 크게 오르는 것은 물론이고 교통편의를 책임지는 교통중심지로써의 역할까지 커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표적인 곳으로 신규 조합원 모집을 앞둔 '외도 NEUM BY STX'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시에 공급하는 '외도 NEUM BY STX'은 지하1층~지상4층의 18개동으로 총216세대로 조성된다. 프리미엄 입지와 우수한 주거환경은 물론 차별화된 단지 설계로 눈길을 끈다.

더불어 '외도 NEUM BY STX' 인근에는 노형이마트, 롯데마트, 의료시설, 은행, 편의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위치해 있다. 또한 외도초교, 도평초교, 서부중학교 개설예정 등 교육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제주시 외도동에 '외도 NEUM BY STX'가 조합원 모집을 시작해 이주 인구 증가와 외도지구~애조로 도시계획도로 개설 등의 호재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외도 NEUM BY STX'가 들어서는 외도동 일대는 낙후된 주택 및 아파트가 주를 이루는 지역인 외도동 시가지인 만큼 신축 아파트로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으며 원활한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주택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시도 제주시 서광로 124, BS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