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657579 1072019052352657579 05 0501001 6.0.6-RELEASE 107 스포티비뉴스 0

노지훈 "7년 만에 쇼케이스 감사, 좋은 기회로 트로트 전향"

글자크기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노지훈이 트로트 장르로 전향 후 첫 컴백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자신감 갖고 준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지훈은 23일 오후 2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싱글 '손가락하트' 쇼케이스를 열고 이에 대해 밝혔다.

노지훈은 자신을 "트로트가수 노지훈입니다"라고 소개한 뒤 "7년 만에 쇼케이스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다.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그는 "제가 원래는 대중 가요, 아이돌 음악을 했었다. 그 때 무대에 서서 내려왔을 때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기운을 좀 더 뽐내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했다. 이번에 좋은 기회를 얻어 '트로트를 해볼래?'라고 권해주셔서 결정하게 됐다"고 트로트 전향 계기를 밝혔다.

노지훈은 트로트 전향을 하며 겪은 어려움에 대해 "'위대한 탄생' 때 매 주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보여주는 훈련을 해서 도움이 됐다"며 "트로트를 하는데 큰 어려움은 있었지만 큰 자신감을 갖고 하려고 노력해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노지훈은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으로 얼굴을 알린 뒤 솔로 댄스 가수로 활동했다. 이번 싱글로 트로트로 장르를 전향해 새롭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노지훈의 '손가락하트'는 라틴 리듬에 록 요소가 결합된 트로트 곡으로, 최근 유행인 손가락 하트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단순하면서도 기발한 가사와 쉽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손가락하트'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