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칸에서 다이빙 실력 선보인 배우 마고 로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TV]

서울신문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 21일(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앙티브 에덴록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던 마고 로비의 다이빙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벌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배우 마고 로비(Margot Robbie)의 다이빙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21일(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앙티브 에덴록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던 마고 로비의 다이빙 모습을 미국 스플래쉬닷컴이 공개했다.

한쪽 어깨가 훤히 드러난 흰색 수영복 차림의 마고 로비는 다이빙대에 선 채 물속으로 과감하게 다이빙했다. 그녀의 다이빙 순간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고스란히 잡혔다.
서울신문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 스플래쉬닷컴의 사진으로 만든 마고 로비 다이빙 GI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마고 로비는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출연 배우로 이번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는 1969년 미국 LA를 배경으로 웨스턴 TV 시리즈 스타 릭 달튼(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과 그의 친구 겸 스턴트 배우 클리프 부스(브래드 피트)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영상부 seoultv@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