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POP이슈]"신병교육 수료" 용준형, 논란 속 입대→철벽부대 자대배치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용준형/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이 강원도 철벽부대로 자대배치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용준형의 관계자 측은 "용준형이 최근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육군 제23사단 철벽부대로 자대배치를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달 2일 입소 후 처음 알려진 용준형의 근황이다.

지난달 2일, 용준형은 강원도에 위치한 23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용준형은 기초 군사훈련을 받고 교육대에 그대로 남아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된 것.

앞서 용준형은 정준영의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에 연루됐었다. 당시 용준형은 정준영, 승리 등이 포함된 단체 대화방 멤버 의혹을 받았고, 대화 내용도 공개됐다.

지난 2016년 정준영이 사적인 일로 난감해할 때 용준형은 무슨 일인지 물어봤다. 이에 정준영은 '동영상 찍어서 보내준 거 걸려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고 답했고, 용준형은 '그 여자애한테 걸렸다고?'라고 되물었다.

이 대화내용으로 인해 용준형은 단체 대화방 멤버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 시작했다. 용준형은 처음에 부인했으나, 끝내 "동영상을 (1대1 대화방에서) 받은 적 있고 그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도 했다. 이 모든 행동이 너무나 부도덕한 행동들이었고 제가 어리석었다"고 사과했다.

결국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그룹의 이미지 실추 및 2차 피해를 막고자 당사와의 협의 하에 2019년 3월 14일 자로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합니다"라고 알렸다.

이후 용준형은 입대하면서 소식을 들을 수 없게 됐다. 논란 속 입대 후 자대배치로 근황을 전한 용준형. 그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0년 11월 3일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