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카이72 골프&리조트 인천지역 저소득층 위해 4000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카이72 골프&리조트 김원재 부사장이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에게 2000만원 기탁금을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스카이72 골프&리조트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스카이72 골프&리조트가 통큰 기부를 했다.

스카이72 곮프&리조트는 지난 22일 인천 중구청장실에서 저소득층지원사업을 위해 인천 중구와 월디장학회에 각각 2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과 스카이72 김원재 부사장이 참석했다.

인천시 중구 복지과 희망복지팀에 기탁금 2000만원을 전달해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5억 2000만원의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인천 중구는 저소득층 가정에 가스안전 타이머를 설치하고 이사 비용을 지원해주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기탁금을 활용하고 있다.

또 중구 저소득층 장학생을 위한 월디장학회에도 2000만원 기탁금을 전달했다. 월디장학회에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총 1억 4000만원을 스카이72로부터 기탁받아 넉넉치않은 가정형편 속에서도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에게 지역을 빛낼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홍인성 인천 중구청장은 “매 년 인천 중구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스카이72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전해주신 기탁금은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될 수 있게 깨끗하게 운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72는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온정의 손길을 나누고 있다. 매년 말에 열리는 대표 자선 기부행사인 ‘러브오픈’을 비롯해 영종 지역 어린이들에게 더 나은 문화와 교육환경을 제공해주기 위한 스카이72 꿈키움캠프, 중구 쪽방촌 사랑의 연탄나눔 등 지역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