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재환, 2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솔로 데뷔 무대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재환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첫 무대를 갖는다.

지난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매한 김재환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통해 솔로 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픈된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현재 170만 뷰를 육박하는 가운데, 같은 날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라이브유(LIVE U)에서 김재환의 ‘안녕하세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별다른 무대장치 없이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김재환은 풍부한 표정과 더불어 한층 더 발전된 가창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라이브 음악 채널 ‘아지트라이브세션(Azit Live Session)’에서도 김재환의 ‘안녕하세요’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에는 김재환의 폭발적인 보컬 실력에 다채로운 조명과 영상미가 더해져 아련함을 극대화시켰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김재환이 어떤 퍼포먼스와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로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아련한 이별 이야기를 담아낸 팝 알앤비 발라드곡으로, 명품 발라더이자 히트메이커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또 작곡가 멧돼지와 김재환이 공동 작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