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사톤 보청기 종로본점, 5월 맞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한사톤 보청기 SHD 시리즈(한사톤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지난 4월 종로 직영 1호점을 오픈한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한사톤 보청기’는 5월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사톤은 보청기 및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전 세계 7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개인별 청각 유형에 따라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하프 시스템 (HARP System)’을 통해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있다.

한사톤 보청기 종로본점에서는 5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한 등급 무상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제공하며, 체험을 원하는 고객 누구나 ‘4주 보청기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체험 및 상담은 평일 및 주말에도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독일 한사톤의 뛰어난 기술력을 적용한 보청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실사용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국내 주요 도시 및 지역에 직영점 개점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한사톤 보청기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한사톤이 최근 출시한 ‘SHD’ 시리즈는 Hear Intelligence 기술이 탑재되어, 균형 있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청취 환경을 제공하여 난청의 정도 및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다양한 모델을 제공한다.
skna20212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