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웅진코웨이, 4중 레이어 설계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웅진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웅진코웨이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웅진코웨이는 더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는 4중 층(레이어) 구조 설계로 몸을 포근하게 받쳐주는 것이 강점이다.

최상단에는 인체 곡선에 맞춰 온몸을 구름처럼 포근하게 감싸주는 '클라우드 메모리폼'이 탑재됐다. 클라우드 메모리폼은 통기성을 강화한 고밀도 오픈셀 구조이기 때문에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수면 중 갑갑함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

2층에는 신체 지지도가 높은 고탄성 '액티브 엘라스틱폼'이, 3층에는 형태가 유연하게 변경·유지되는 '플렉서블 HD폼'이 탑재됐다. 가장 아래층에는 통기성과 유연성을 강화해주는 '코어HD폼'이 장착됐다.

매트리스 내장재를 감싸주는 커버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웅진코웨이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 삼중직 니트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후 서비스도 꼼꼼하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은 4개월마다 한 번씩 '7단계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제품 사용 후 3년(6년 렌털 기준)이 지나면 새 커버로 교체할 수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매트리스 렌털 분야의 선두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매트리스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월 렌탈료는 6년 렌털 기준 3만2900원이다.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90만원이다.
dongchoi8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