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수집형 RPG '크로스오버: 더 랭커' OST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일 정식 출시한 '크로스오버: 더 랭커'의 OST 앨범이 발매 됐다.

'크로스오버: 더 랭커'는 앱크로스와 뎀코포레이션과 공동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액션 RPG다. 퓨어, 로스트차일드, 뉴트럴 등 색다른 매력을 지닌 3종족의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발매된 게임 OST는 20년차 베테랑 게임음악 전문회사 창조공작소에서 제작했다. '크로스오버 : 더 랭커' OST는 화려한 전투에 어울리는 웅장한 음악으로 게임을 화려하게 만들어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게임으로 만들어진 '크로스오버 : 더 랭커' OST는 2019년 5월 21일 한국에서 발매되었으며, 해외에서는 글로벌 게임 런칭과 함께 발매 될 예정이다. 관련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창조공작소는 게임 OST '문명전쟁', '마이오아시스' OST를 제작 유통에 이어 '크로스오버 : 더 랭커'를 제작 및 유통했다. 지속적으로 게임OST를 발매할 예정이며, 이로 인해 게임OST 게임과 음악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온전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을 접한 리스너들이 게임에 흥미를 가지기를 기대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