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LPGA 6승' 박성현, 뷰티 브랜드 엘레엘과 후원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박성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박성현(26·솔레어)이 뷰티 브랜드 엘로엘(ELROEL)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박성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세마스포츠마케팅은 21일 "엘로엘은 지난 9일 진행된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박성현과 함께 본격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로엘은 ‘2019 이탈리아 코스모프루프 어워즈’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브랜드다. 엘로엘은 박성현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할 예정이다.

엘로엘의 유양희 대표는 "세계적인 골프 스타 박성현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다양한 연령층에 남다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박성현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엘로엘의 이미지와 가장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성환 세마스포츠마케팅 대표는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서 스포츠인이 잘 매치가 안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지금은 건강한 피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환경이기 때문에 박성현과 엘로엘과의 콜라보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성현은 오는 24일(한국시간) 시작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퓨어실크 챔피언십과 5월말 열리는 US여자오픈 등에 출전할 예정이다.
yjr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