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킹스레이드, 대만 서비스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지난 1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의 대만, 홍콩, 마카오 정식 서비스 1주년 행사를 진행했다.

타이페이 WESTAR에서 진행된 '킹스레이드' 대만 정식 서비스 1주년 오프라인 행사는 300여명의 현지 이용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행사 현장에서는 월드 보스의 대결, 행운의 리그 PVP, 영웅 퀴즈 챌린지, 영웅 리얼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킹스레이드'의 지난 365일간의 기록을 담은 영상으로 주인공 카셀과 영웅들이 함께한 고난의 모험을 회고했으며, 3미터에 달하는 드래곤의 조형물이 셋팅되어 모든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대만 서비스 1주년 행사 현장을 찾은 베스파 기윤서 CMO는 "행사를 찾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현지 이용자들의 수요와 피드백에 따라 더욱 빠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