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우수한 정주 여건 완비,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 6월 오픈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작동 5-1번지에 들어서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에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작동에서 15년 만에 공급되는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공원과 마트, 지하철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편의시설, 교육환경, 쾌적한 주거환경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4층, 8개동, 총 238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타입 별 세대수는 ▲73㎡ 178세대, ▲78㎡ 44세대, ▲84㎡ (복층형 테라스) 16세대다.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되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일조가 뛰어나다. 특히, 84㎡는 전 세대가 복층형 테라스 설계를 도입해 공간효율과 개방감이 돋보이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했다.

게다가 부천 작동 일대에서 15년 만에 공급되는 만큼 주변 대기수요가 풍부하며, 우수한 교통여건, 그린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두루 갖춰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서울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과 인접해 서울 출?퇴근이 편리하다. 경인고속도로 신월IC와 인접해 있으며 대곡~소사 복선철도(예정)의 원종역(예정), 원종~홍대 서부광역철도(예정) 사업으로 향후 도심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게 갖춰졌다. 원종시장, 홈플러스(부천여월점) 등 쇼핑 및 대형 유통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범바위산, 지양산, 은데미공원, 부천자연생태공원 등이 위치해 주변 녹지 또한 풍부하다.

도보 거리에 위치한 효성유치원, 까치울초, 성곡중 등을 비롯한 부천시립도서관까지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인근에 종합운동장일원 역세권 개발사업, 영상문화산업단지 사업, 테크노폴리스 등 대규모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한편 부천 동도센트리움 까치울숲은 내달 오픈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류동 86-2번지에 위치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